안녕하세요, 넥스트배송입니다.
항상 넥스트배송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
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변경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🔹 추천 포장 서비스 변경 안내
[기존]
포장비 5,000원 이하 : 자동 진행
포장비 5,000원 초과 : 대표님 컨펌 후 진행 (박스별 적용)
[변경 후]
5,000원 기준 삭제
센터에서 판단하여 가장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포장재를 선택하여 출고
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🔹 화물보험 보상 범위 확대 안내
[기존]
상품 원가만 보상신청 가능
[변경 후]
상품 원가(화물보험 접수) + 배송비(넥스트자체 지원) 까지 보상!! (최대 30만원 한도)
📌 유의사항
배송비 보상 적용 조건 : 화물보험 가입 및 포장 진행된 상품에 한하여 보상 가능
- 보험가입 X -> 접수불가
- 배송비는 전액 포인트로 적립되며,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.
- 홈페이지 우측 플로팅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하시며, 배송비는 아래의 '배송비보험 청구' 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!
[순차적 처리예정]
🔹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항
고객에게 직접 발송되는 알림톡 서비스 도입 예정
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넥스트배송 드림
[25년 2월 20일 출고 이후 모든 주문서에 적용]